AKA

“Ring the Bell with AKA”

롯데백화점 x LG AKA와 함께하는 아트 프로젝트(2014.12.09 ~ 2015.01.04)

여러분은 LG 스마트폰 AKA의 'Ring the Bell' 전시회에 초대 받으셨습니다!
"IT와 Art의 따뜻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AKA가 여러분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합니다!
회화, 조각, 인터렉티브 아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전문작가들과 AKA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희망의 종소리를 AKA폰과 함께 전하고자 하오니 꼭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시: 2014.12.09(화) ~ 2015. 01.04(일)
장소: 영등포 롯데 백화점 10층 롯데 갤러리
작가: 전문 작가 15명 (고근호, 김재성, 라오미, 문형태 작가 외) + LG 디자이너 7명(이영환 책임, 신성원 책임 외)
입장권: 무료

해마다 찾아오는 크리스마스지만 12월이 되면 어김없이 설레고 기다려지는 건 성탄절에 담긴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 때문일 것입니다.
롯데갤러리는 온 세계에 축복과 기쁨을 전하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Ring the Bell 展을 진행합니다.
이번 전시는 전세계에 울려 퍼지는 성탄의 종소리처럼 현대미술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으로 크리스마스의 메시지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전시에는 LG의 새로운 스마트폰 AKA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그 특별함을 더하고자 합니다.
고근호, 김재성, 라오미, 문형태, 박성수, 오창근, 이대철,
이상원, 이지은, 임승섭, 위영일, 주혜령, 최종운, 한성민, 홍원표 등
열정적인 작가들의 노력으로 회화, 조각, 설치 그리고 인터랙티브 아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자리에 구성되었습니다.

현대사회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는 가장 중요한 매체는 우리가 사용하는 휴대폰일 것입니다.
휴대폰의 벨소리가 울리고 서로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함께 사랑을 나누는 일련의 과정들은 크리스마스의 종소리와 닿아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세상을 향한 희망의 종소리를 LG AKA폰과 함께 전하고자 합니다.
예술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전하는 성탄의 메시지를 통해 잃어버렸던 성탄의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